[클릭! 핫게임] ‘애니팡’, 함께 즐기는 퍼즐로 ‘진화하다’
[클릭! 핫게임] ‘애니팡’, 함께 즐기는 퍼즐로 ‘진화하다’
  • 정우준 기자
  • 승인 2020.06.30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팡4(선데이토즈)

국민 캐주얼게임 ‘애니팡’ 시리즈가 금일(30일) 한 단계 높은 재미를 담은 4번째 작품으로 유저들 곁에 돌아왔다.
 

사진=선데이토즈
사진=선데이토즈

6월 30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애니팡4’는 선데이토즈 대표작 ‘애니팡’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전작 이후 3년 9개월 만에 공개된 신작으로, 원작 특유의 간결한 시스템과 플레이는 계승하고 한층 강렬해진 퍼즐게임의 즐거움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신작에서는 퍼즐 플레이의 고도화와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가 눈길을 끈다. 우선 선데이토즈만의 퍼즐기획과 연산기술 노하우를 접목해, ‘미러볼’이나 ‘대폭발’ 등 새로운 형태의 특수블록들이 추가됐다.
이와 함께 협동과 경쟁이 요구되는 ‘팸’ 시스템과 ‘애니팡 로얄’도 매력적인 신무기다. 첫 선을 보이는 ‘팸’은 유저끼리 하트를 선물하거나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길드 시스템이다. 또한 최대 20인의 유저가 빠른 순발력과 판단력을 이용해 배틀로얄 대결을 펼치는 ‘애니팡 로얄’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애니팡 프렌즈들이 등장하는 공지와 캐릭터들의 일상을 담은 SNS ‘애니팡 라이브’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저들의 높은 기대감을 반영하듯, ‘애니팡4’는 출시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역대 시리즈 최고 수준인 200만 명 이상의 사전예약자들이 몰렸고, 공식 홍보모델인 가수 아이유가 등장하는 사전예약 영상 역시 2주 만에 270만 여건의 조회 수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에 발맞춰 ‘애니팡4’는 원스토어와 함께 정식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에도 나섰다. 오는 7월 27일까지 진행되는 ‘1일 1팡’ 이벤트는 매일 50명의 유저들에게 LG 트롬 스타일러와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권, 삼성 갤럭시Z플립, 샤넬 이어링, 모바일 이모티콘, 커피 쿠폰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원스토어는 ‘애니팡4’ 유저들에게 점점 커지는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 릴레이’ 행사도 개시했다.

 

[경향게임스=정우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