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토에 다다른 ‘알바트리온’, ‘아이스본’ 타이틀 업데이트 4탄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6.30 18:0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4월 코로나19로 인한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의 업데이트 일정 무기한 연기를 발표했던 캡콤이, 금일 무료 타이틀 업데이트 4탄의 배포 일정을 발표했다.
 

▲ 황흑룡 알바트리온(사진=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공식 홈페이지 중 발췌)

이와 관련해 ‘아이스본’은 오는 7월 9일 업데이트 배포와 더불어 신규 고룡 몬스터 ‘황흑룡 알바트리온(이하 알바트리온)’이 추가된다. 또한, 캡콤은 이번 타이틀 업데이트의 세부 내용을 전하는 개발자 다이어리를 오는 7월 3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는 9일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되는 고룡 ‘알바트리온’은 구작 시리즈 중 ‘몬스터헌터 3’를 통해 처음 선보인 몬스터로, 게임 내 세계관 속에서 가장 강대한 존재라고도 알려진 ‘흑룡’ 종의 일종으로도 알려져 있다.
‘알바트리온’의 주요 특징은 여타 몬스터들과 달리 단일 속성이 아닌 화속성, 빙속성, 뇌속성, 용속성 등 다수의 속성을 패턴에 따라 자유자재로 구사한다는 점이며, ‘아이스본’ 내 ‘알바트리온’ 소개 영상을 통해서도 해당 면모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업데이트 일정 연기 기간 ‘아이스본’ 관련 커뮤니티 내에선 4탄 업데이트와 관련해 ‘벨리오로스’ 특수개체의 추가 루머가 전해지기도 했다. 지난 4월 23일 진행된 Ver.13.50 업데이트 이후, 데이터마이닝을 통해 전신에 얼음을 둘러싼 ‘벨리오로스’의 아이콘이 발견된 것이다.
관련해 ‘알바트리온’ 외에 신규 추가 몬스터의 정확한 정보는 오는 3일 개발자 다이어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