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싸워’, 그린 서포터즈 첫 오프라인 행사 성황리 종료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5.08.29 11: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코인터랙티브(대표 한상은)가 서비스하는 SD코믹대전게임 ‘싸워(SSAWAR)’의 첫 오프라인 행사가 성황리에 마쳐졌다. 지난 20일 나코인터랙티브 사옥에서 진행된 ‘싸워’의 첫 오프라인 행사에는 ‘싸워’ 1기 지킴이인 그린 서포터즈 중 20여 명 가량이 참석했다.

‘그린서포터즈’는 그간 ‘싸워’가 3차의 클로즈베타 서비스를 진행해오며 꾸려진 온라인 유저 서포터즈로서, 현재 50여 명 가량의 유저가 뽑혀 활동하고 있다. 이날 오프라인 행사에서 나코 측은 그린 서포터즈의 역할에 대한 설명 및 ‘싸워’의 추후 개발 일정 등을 소개하고, 운영자와 즉석 팀 대항전 등의 이벤트를 진행했다. 운영자 한 명과 그린 서포터즈 3명으로 구성된 한 팀이 다른 팀과의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즉석 팀 대항전’은 3차 클로즈 베타 테스트 때 싸워 랭커로 활약했던 [LD]클랜의 ‘신’님과 ‘바쿡’님의 활약으로 싸워 개발팀의 이창우 팀장이 포함된 ‘신’ 팀의 우승으로 돌아갔다. 우승한 ‘신’ 팀에게는 나코인터랙티브에서 준비한 소정의 상품이 전달됐으며, 탈락한 나머지 팀들에게는 싸워 로고가 새겨져 있는 CD와 도서생활권 등이 전달됐다.

마케팅팀의 김준현 팀장은 "지방에서 올라온 유저들의 노고에 감사했다"며 "현재 1기가 구성된 그린 서포터즈는 향후 지속적으로 늘려갈 방침으로, ‘싸워’는 그린 서포터즈를 중심으로 게임이 운영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SD코믹대전게임 ‘싸워’의 그린 서포터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싸워 공식 홈페이지(www.ssawar.com)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