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지에이이스포츠, 레인보우식스 시즈 프로게임단 ‘SGA이스포츠’ 창단

  • 박준수 인턴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7.07 22:4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지에이이스포츠는 유비소프트의 전략 FPS 게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의 프로팀을 공식 창단했다. 정식 명칭은 ‘SGA이스포츠’이며 총 7명으로 감독부터 코치진과 선수들까지 모든 영입을 완료하고 레인보우식스에 최적화된 훈련을 이어 나가고 있다.
 

제공=에스지에이이스포츠

‘SGA이스포츠’는 이재덕을 감독으로 임명하고 정현우, 안병현 코치를 중심으로 이준혁, 구성민, 홍재현, 양동현 등의 선수들과 함께 코리아 오픈을 시작으로 국내외 각종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추가선수 영입 및 선수 발굴을 통해 구단을 확장해 나간다고 천명했다. 7명의 감독과 코치 및 선수진은 TRIPPY, AsB, GsB, Kritz, SafeHouse 등의 여러 유명 팀에서 경험을 쌓고 좋은 성적을 만들어 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새롭게 창단되는 ‘SGA이스포츠’ 구단을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의 역사에 확실하게 각인시켜 나가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레인보우식스 시즈는 2015년 출시 후 안정적인 업데이트와 운영으로 성공적인 e스포츠의 대표적인 종목으로 자리를 잡았다.해당 게임의 지역리그는 유럽, 북미, 남미, 아시아 4개 권역으로 운영되며 20여개 이상의 하위리그로 구성된다. 동시에 전 세계 80개 이상의 프로게임단이 자웅을 겨루고 있다. 에스지에이이스포츠의 게임단 ‘SGA이스포츠’는 꾸준한 노력과 팬들의 성원을 바탕으로 독보적 입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