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비소프트 쇼케이스 ‘유비포워드’ 13일 진행 … 주요 신작 정보 ‘주목’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7.09 11: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비소프트의 하반기 신작 관련 정보를 공개하는 온라인 쇼케이스 ‘유비소프트 포워드(이하 유비포워드)’가 오는 13일 진행된다. 다수의 신작 정보 공개가 예고돼 있는 가운데,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특집 프로그램을 편성하며 국내 게이머들의 시선을 끄는 모습이다.
 

이와 관련해 유비소프트 코리아는 금일 국내 게이머들을 위한 트위치 채널 ‘유황숙티비’를 신설하고, 쇼케이스 사전 특집 프로그램 ‘미드나잇부스터’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유비포워드’는 국내 시간 기준으로 오는 13일 새벽 4시에 진행될 예정이며, ‘미드나잇부스터’는 13일 새벽 1시부터 진행된다. 특집 프로그램 내에선 쇼케이스 주요 공개 정보 및 관전포인트 점검 등이 진행될 예정이며, 외에도 관련 스트레칭, 공연, 먹방 등의 이벤트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유비포워드’를 통해 공개가 예정된 정보로는 ‘어쌔신 크리드: 발할라’, ‘와치독스: 리전’, ‘하이퍼스케이프’ 등 신작 관련 정보 공개부터, ‘고스트리콘 브레이크포인트’, ‘저스트댄스2020’, ‘더 디비전2’ 등 기존 작품들의 향후 업데이트 정보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초기 연내 발매를 예고했지만 일정이 미뤄진 ‘갓즈 앤 몬스터즈’, ‘레인보우 식스; 쿼런틴’ 등의 정보 공개 여부는 현재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아울러, 당일 ‘유비포워드’ 행사가 진행되는 시간 유플레이에 접속한 이용자들은 ‘와치독스2’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