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로란트’, PC방 이벤트 진행
‘발로란트’, PC방 이벤트 진행
  • 박준수 인턴기자
  • 승인 2020.07.09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FPS 게임 발로란트에 대한 PC방 미션 달성 이벤트를 개최한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이번 이벤트는 가맹 PC방에서 발로란트를 플레이할 때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7월 10일부터 8월 6일까지 4주간 이어진다. 각 주차마다 특정 포인트를 달성하라는 미션이 제공되는데, 라운드에서 승리할 때마다 10포인트를 얻을 수 있고 파티 플레이로 승리했을 때는 여기에 2포인트가 추가돼 지급된다. 미션 달성 시 스킨과 레디어나이트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발로란트는 가맹 PC방 플레이어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6월 초 정식 출시하면서 공개한 첫 번째 혜택은 기본으로 제공되는 5명의 요원만이 아닌 총 11종의 모든 요원 플레이를 가능하게 한 것이다. 6월 26일부터는 두 번째 혜택인 경험치 20% 혜택을 제공해 보다 빠른 속도로 계정의 레벨을 올릴 수 있도록 했다. 이에 더해 총기 스킨 3종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 또한 준비 중이다.

또 PC방 운영을 돕기 위해 가맹점주 혜택도 강화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6월 한 달간 발로란트 가맹 PC방에 제공했던 PC방 페이백 이벤트를 7월 말일까지 연장했다. 즉, 6월 2일부터 7월 31일까지 가맹 PC방에서 발로란트로 소진된 포인트는 100% 환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을 연장과 동시에 대상 역시 기존보다 확대해 모든 프리미엄 가맹 PC방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