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핫게임] ‘A3: 스틸얼라이브’, ‘분쟁지 장비 던전’ 업데이트
[클릭! 핫게임] ‘A3: 스틸얼라이브’, ‘분쟁지 장비 던전’ 업데이트
  • 박준수 인턴기자
  • 승인 2020.07.09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의 모바일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점령지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과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 던전을 추가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돼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6월 25일 이뤄진 대규모 업데이트 이후 약 2주 만에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를 단행해 이용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끌어냈다.
 

제공=넷마블

이번 업데이트로 점령지를 점령한 길드 대상으로 길드 전용 분쟁지 장비 던전인 ‘사라진 심연의 안식처’가 새롭게 등장했다. 8개 점령 길드가 참여할 수 있는 해당 던전에서는 최고 레벨 장비와 장신구 등을 획득할 수 있어 길드 간에 점령 싸움이 치열할 전망이다. 또 지난달 25일 새롭게 추가된 신규 지역 ‘소미어스’의 장비 던전의 3층도 공개됐다. 이용자들은 새로운 층의 장비 던전에서 보다 높은 등급의 장비를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한편,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했던 넷마블 자체 I·P인 PC게임 ‘A3’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MMORPG를 접목한 게임으로 많은 게임팬들의 기대를 받은 작품이다. 전략과 컨트롤로 최후의 1인을 가리는 서바이벌 방식의 ‘30인 배틀로얄’이 대표 콘텐츠로 숨 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