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게티이미지’와 파트너십 체결
라이엇 게임즈, ‘게티이미지’와 파트너십 체결
  • 박준수 인턴기자
  • 승인 2020.07.14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게티이미지’와 LoL 글로벌 e스포츠 행사의 공식 사진 및 배포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7월 14일 발표했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게티이미지’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라이엇 게임즈의 LoL 글로벌 e스포츠 행사의 공식 사진 및 배포 파트너로 함께하게 됐다. 올가을 중국에서 개최되는 ‘2020 월드 챔피언십’을 시작으로 2024년까지 LoL 글로벌 e스포츠 행사의 에디토리얼 사진과 라이선스 요청에 대한 관리를 담당하게 된다. 라이엇 게임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LoL e스포츠 정신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순간들을 사진에 담아낼 예정이다.
 
또한, 앞으로 개최될 국제대회에 대한 사진 촬영뿐만 아니라 ‘LoL 글로벌 e스포츠 컬렉션’을 선보여 지난 10년간의 LoL e스포츠 국제대회 역사가 담긴 수천 장의 사진에 대한 라이선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컬렉션에는 2011년 개최된 최초의 월드 챔피언십을 비롯해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한 2016 월드 챔피언십과 평균 시청자 수 2,180만 명이라는 기록을 남긴 2019 월드 챔피언십 결승 현장 사진 등이 포함됐다.

한편, 게티이미지는 전 세계 유수의 스포츠 리그 및 단체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현재 PGA 투어, 국제축구연맹(FIFA), 국제올림픽위원회(IOC),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LB), 유럽 축구 연맹(UEFA) 등 전 세계 80개가 넘는 스포츠 기구, 리그, 클럽의 공식 포토 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