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그나로크 오리진’ 론칭 2주차 이벤트 … PC 원작 콜라보 ‘눈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7.16 10:5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 오리진’의 론칭 기념 2주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이번 2주차 기념 이벤트는 원작인 PC 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론칭 기념 2주차 이벤트는 7월 15일부터 8월 24일까지 총 3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라그나로크 오리진’ 40레벨을 달성하면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제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상 포링 엔젤링빵 모자’ 쿠폰이 지급되는 원작과의 콜라보 이벤트가 진행된다.
다음으로 기간 내 길드 레벨 5 이상 달성 후 공식 커뮤니티에 길드 홍보글을 작성하면, 당첨된 길드의 길드원 전원에게 ‘길드의 마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길드원들 모여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공식 커뮤니티 내 난 베스트 공략왕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한편,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라그나로크 원작의 정통성을 재현하면서도 고퀄리티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정식 서비스 5일 만에 구글 플레이 스토어 게임 최고 매출 4위, 애플 앱스토어 매출 최고 순위 4위를 기록하며 초반 흥행 성공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라그나로크 오리진 정일태 팀장은 “라그나로크 오리진을 즐겨주시는 유저분들에게 조금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2주차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제로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으니 기존 유저분들도 많이 참여하셔서 혜택을 받으시길 바란다”며 “앞으로 더 많은 이벤트들이 준비되어 있는 만큼 재미있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