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버쿡드’ 시리즈, 차세대 콘솔로 이식

  • 박준수 인턴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7.21 11:47
  • 수정 2020.07.22 16: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스트 타운 게임즈에서 개발하고 팀17에서 배급한 ‘오버쿡드’ 시리즈가 차세대 콘솔 기종으로 이식된다. 
 

출처=팀17 공식 홈페이지

이와 관련해 팀17은 자사의 유튜브 영상을 통해 ‘오버쿡드’ 시리즈가 플레이스테이션5와 Xbox Series X로 이식된다고 밝혔다. 차세대 콘솔을 통해 발매되는 게임의 제목은 ‘오버쿡드: 올 유캔 이트’다.
 

출처=팀17 공식 홈페이지

해당 게임에는 ‘오버쿡드’, ‘오버쿡드2’, 관련 DLC가 모두 포함됐으며, ‘오버쿡드2’에 사용된 엔진으로 전부 리마스터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기존 콘텐츠에 3명의 새로운 요리사, 7개의 새로운 스테이지가 추가되며, 플랫폼 간 크로스 플레이와 온라인 멀티 플레이까지 제공한다. 특히 ‘오버쿡드’ 첫 번째 시리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 기능을 제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본작에서 처음으로 온라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그 외에도 색맹모드 등 유저 편의성을 고려한 기능을 추가하여 접근성을 높였다.
 

출처=팀17 공식 홈페이지

한편, 2016년 처음 발매된 ‘오버쿡드’ 시리즈는 유저 1~4명이 서로 협력하여 주방에서 음식을 만들고 대접하는 과정을 담은 협동 캐주얼 요리게임이다. 스테이지를 진행할수록 동선이 복잡해지고 유저 간 협력이 어려워지면서 느낄 수 있는 혼란스러움이 게임의 핵심 재미 요소로, 출시하자마자 호평받으며 많은 인기를 누린 바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인턴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