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XBOX 게임 쇼케이스, 24일 새벽 1시 한글자막과 함께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7.23 12:21
  • 수정 2020.07.23 12: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차세대 콘솔 Xbox Series X가 연말 발매될 예정인 가운데, 오는 24일 새벽 1시(국내 시간 기준) ‘Xbox 게임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이번 Xbox 게임 쇼케이스는 실시간 생중계가 아닌 사전에 제작된 쇼케이스 영상 공개 방식으로 이뤄질 예정이며, 지원 언어로는 영어를 비롯해 스페인어, 일본어, 독일어 외에도 공식 한글 자막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쇼케이스 진행 1시간 전인 24일 정각엔 사전 방송이 진행된다. 쇼케이스와 관련해 공개가 확정된 사항으로는 ‘헤일로’ 시리즈 최신작이자 Xbox Series X 론칭 타이틀인 ‘헤일로 인피니트’ 관련 정보 공개가 예고된 상황이다.
 

당일 쇼케이스에선 ‘헤일로 인피니트’의 인게임 플레이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며, 사전 방송에선 그간 공개되지 않았던 Xbox 타이틀 관련 정보의 최초 공개를 예고하고 있다.
아울러, 마이크로소프트의 애론 그린버그(Aaron Greenberg) Xbox 게임 마케팅 GM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이번 쇼케이스는 철저히 ‘게임’에 중심을 두고 있다. 사업적 측면이라, 기기 관련 새 소식이 아닌, ‘게임’에만 집중한 쇼케이스로 약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밝히며 콘솔 게이머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기도 했다.
 

현재 ‘헤일로 인피니트’ 외의 Xbox를 상징하는 신작 관련 정보가 국한된 상황 속에서, 당일 쇼케이스를 향한 게이머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일각에서는 Xbox를 통해 발매해오던 액션 RPG ‘페이블’ 시리즈의 신작 정보 공개를 추측하기도 하는 등, 관련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는 모습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