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계전기 디스가이아 4 리턴’ 스팀 버전 깜짝 발매 예고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7.30 10:01
  • 수정 2020.07.31 09:0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폰이치 소프트웨어의 ‘마계전기 DISGAEA4 Return(이하 디스가이아 4 리턴)’이 스팀을 통해 PC로 발매된다. 금일 새벽 NIS 아메리카는 게임의 상품 페이지를 개설, 올 가을 발매를 예고하고 나섰다.
 

해당 스팀 페이지에선 현재 영문 버전 기준의 스팀 발매 발표 트레일러와 인게임 스크린샷, DLC 형식으로 구매가 가능한 인게임 아이템, 시스템 요구 사항 및 지원 언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PS4, 닌텐도 스위치 버전과 동일하게 스팀 버전 또한 공식 한글 자막 제공을 예고했다. 외에 게임의 영문판 제목은 ‘Disgaea 4 Complete+’로, 신규 시나리오 및 모든 캐릭터 DLC를 함께 구성한 타이틀임을 알렸다.
 

한편, ‘디스가이아 4 리턴’은 지난 2011년 발매된 원작 ‘디스가이아 4’의 완전판으로, 국내의 경우 금년도 4월 23일 PS4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공식 발매됐다.
시리즈 네 번째 작품인 ‘디스가이아 4’는 흡혈귀 캐릭터 ‘바르바토제’를 주인공으로 두고 있으며, 특유의 컬트한 유머감각과 함께 무궁무진한 노가다성 콘텐츠 또한 건재하게 자리하고 있다. 특히, 이전 시리즈까지의 마법의 최고위 단계 테라를 넘어선 ‘페타’ 마법이 첫 등장했으며, 타워 이동 및 들기, 몬스터 거대화 등의 요소 또한 ‘디스가이아 4’를 통해 처음 선을 보였다.
 

▲ '디스가이아 4 리턴'은 올 가을 스팀 발매를 예고하고 있다

‘디스가이아 4 리턴’ 스팀 버전의 정확한 발매일 및 가격은 현재 밝혀지지 않은 상황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