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컴투스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 스토리 도감 정보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7.31 15: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금일 자사 개발 및 서비스를 예고하고 있는 신작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이하 히어로즈워)’의 신규 정보를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히어로즈 워’는 인류가 절멸에 이른 세기말 세계관을 배경으로 두고 있으며, 가까스로 살아남은 ‘생존자 연합’과 감염됐지만 자의식을 유지한 돌연변이 감염 개체 ‘하츠 동맹’이 인류의 마지막 세력이 되기 위해 맞서 싸우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이중 금일 공개된 신규 정보로는 두 연합의 주요 용병의 스토리를 담은 정보로, 생존자 연합은 전장의 귀공녀 ‘클라라’를, 하츠 동맹은 인간의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변형인간 그리젤다의 정보가 공개됐다.

지난 2월 처음으로 인게임 플레이를 공개했던 게임은, 당시 캐릭터별 이동 범위가 적용, 각각의 스킬 특성 및 공격 거리 등을 조합해야하는 전략성을 높인 전투 시스템을 선보인 바 있다.
또한, 캐릭터 수집의 스트레스를 없애고 성장 집중형 시스템을 통해 전투 기반 RPG의 장점을 극대화 했으며, 제목에서 찾아볼 수 있듯 상대의 공격을 일격필살로 되받아 쳐 승부를 뒤집을 수 있는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까지 갖춘 모습이다.

현재 ‘히어로즈워’는 국내 정식 서비스에 앞서 사전예약을 진행 중이며, 서비스 론칭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