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여신전생3 리마스터’에 ‘단테’ 복귀…DLC ‘매니악스팩’ 발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0.08.12 17:05
  • 수정 2020.08.12 17: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틀러스가 올해 10월 29일에 발매를 예고한 ‘진여신전생3 녹턴 리마스터(이하 진여신전생3 리마스터)’에 다운로드 콘텐츠 ‘매니악스팩’을 공개했다.
 

출처=세가 코리아 유튜브 발췌
출처=세가 코리아 유튜브 발췌

‘매니악스팩’은 ‘진여신전생3 녹턴 매니악스’의 시나리오를 담고 있으며, 게임 시작 화면에서 ‘NEW GAME –매니악스-’를 선택해 해당 시나리오를 진행할 수 있다.
‘매니악스’의 시나리오를 통해 ‘데빌메이크라이’ 시리즈의 주인공 ‘단테’가 등장한다. ‘데빌메이크라이 2’ 시점의 모습으로 등장하는 ‘단테’는 2008년 발매된 ‘진여신전생3 녹턴 매니악스’에 등장했으며, 지난 7월 20일 발표한 ‘진여신전생3 리마스터’의 발매 예고 당시 등장하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샀다.
 

출처=세가 코리아 유튜브 발췌
출처=세가 코리아 유튜브 발췌

‘단테’는 쌍권총 ‘에보니 & 아이보리’와 대검 ‘리벨리온’을 활용한 ‘스팅거’, ‘쇼타임’ 등의 기술을 사용하며, 이번 DLC를 통해 스킬 ‘아버지 이름에 맹세코’에 반사를 제외한 물리 내성을 무시하고 피해를 줄 수 있는 ‘관통’ 효과가 추가됐다.
이외에도 ‘진 여신전생 3 녹턴 매니악스’에서 추가된 던전인 ‘아마라 심계’와 엔딩, 악마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출처=세가 코리아 유튜브 발췌
출처=세가 코리아 유튜브 발췌

‘매니악스팩’의 발매 소식에 이용자들은 “이걸 보여주기 위해 침묵하고 있었나”, “매니악스 감사합니다”, “기왕에 ‘쿠즈노하 라이도우’도 추가해줬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매니악스팩’은 ‘진여신전생3 리마스터’의 발매일인 10월 29일 발매될 예정이며, 금액은 10,800원으로 책정됐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