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크로드', 성인정용 서버 '노블하임' 공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5.12.05 11:4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통 MMORPG 대작 ‘아크로드(ArchLord)’가 최근 연이은 대규모 업데이트에 따른 급속한 인기 상승에 힘입어 성인 이용자를 위한 전용 서버 ‘노블하임’을 새롭게 공개했다. NHN측은 최근 신규 종족 ‘문엘프’를 필두로 한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가입자가 6배 이상 증가하고 ‘문엘프’ 게이머가 9만 명을 넘어서는 등 게이머들이 ‘아크로드’에 보여준 높은 관심과 호응에 힘입어 신규 서버를 오픈하게 됐다고 그 의의를 밝혔다.

18세 이상의 게이머들만 입장 가능한 ‘노블하임’ 서버는 PK시 아이템 드롭 기능 및 새로운 경제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게임 전반의 긴장요소를 대폭 강화해, 게이머들은 일반 서버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색다른 재미를 맛 볼 수 있게 됐다. 특히 게이머가 필드에서 PK를 당하게 될 경우 일정한 확률에 따라 장착 혹은 인벤토리에 보유하고 있던 아이템을 드롭하게 됨으로써 게이머들은 더욱 긴장감 넘치는 ‘아크로드’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 밖에도 회사측은 신서버에 차별화된 경제 시스템을 구현해 게임 내 아이템 및 겔드, 몬스터 방어력 수치 등 게임 내 환경을 성인 게이머들의 구미에 맞도록 새롭게 조정했다고 덧붙였다. 이종석 아크로드 담당 PD는 “‘노블하임’ 서버는 일반 서버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성인 게이머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콘텐츠 업데이트로 게이머들에게 항상 발전하는 ‘아크로드’를 보여주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