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섀도우 아레나’, 라이벌 시스템 추가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0.08.21 10:2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8월 21일, 온라인게임 ‘섀도우 아레나’에 신규 콘텐츠 ‘라이벌 시스템’을 추가했다.

라이벌 시스템은 비슷한 실력의 상대와 경쟁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마련된 콘텐츠다. 랭크전 모드를 진행할 때 가장 실력이 비슷한 이용자와 라이벌로 매치되며, 라이벌을 처치하거나 좋은 성적을 거두기만 한다면 1등을 하지 않아도 랭크전 추가 점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라이벌이 근처에 있다면 알려주는 기능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신규 티어 ‘마스터’를 추가했으며, 승급전 경기에서 8킬 이상으로 가장 오래 살아남으면 ‘마스터’로 승급할 수 있다.

한편, 김광삼 ‘섀도우 아레나’ 총괄 PD는 개발자 노트를 통해 5:5 팀전, 데스매치 모드 등을 준비하고 있으며, 튜토리얼과 리플레이 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