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러거’, 내달 중순 클베 개시

  • 이현 기자 shine@kyunghyang.com
  • 입력 2006.01.02 14: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대표 나성균)는 와이즈캣(대표 남민우)이 개발한 온라인 캐주얼 야구게임 ‘슬러거’의 1차 클로즈드 베타테스트를 1월 중순에 전격 개시한다고 밝혔다.

‘슬러거’는 야구 게임의 본질인 치고 달리는 액션을 강조한 게임으로, 투수와 타자간 두뇌싸움ㆍ타이밍의 극적 연출과 빠른 경기 진행을 선보여 실제 야구의 묘미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캐주얼 야구 게임.
단순한 시뮬레이션형 리얼 야구 게임에서 벗어나, 게임과 만화나 영화 등 상상 속에서만 가능했던 화려한 투구와 멋진 타격을 연출하고 박진감 넘치는 스윙과 화려한 팔색 변화구를 살펴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또한 ‘슬러거’는 풀3D 카툰랜더링을 채택, 마치 야구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수준 높은 게임그래픽을 구현했으며, 귀엽고 개성강한 3등신 캐릭터들의 과장되고 유쾌한 표정과 동작은 야구 게임의 재미를 한층 극대화시켰다.

네오위즈 퍼블리싱사업부 김정훈 팀장은 “‘슬러거’는 야구의 스포츠적 재미를 충실히 구현하면서도, 야구룰을 잘 모르는 초보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게임”이라고 소개하며, “2006년 ‘슬러거’를 통해 온라인 야구게임의 대중화를 이끌어 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네오위즈는 1월 초, ‘슬러거’ 홈페이지를 통해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