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글로벌 시장 공략 행보 ‘지속’

게임스컴 이어 팍스 온라인 참가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9.11 11: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는 지난 8월 말 온라인상으로 개최된 글로벌 게임쇼 ‘게임스컴’에 참가한 데 이어, 9월 13일부터 진행되는 게임쇼 ‘팍스 웨스트’의 온라인 버전인 ‘팍스 온라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네오위즈는 팍스 온라인에 ‘스컬: 더 히어로 슬레이어’, ‘에잇도어즈(사망여각)’, ‘메탈유닛’, ‘블레이드 어썰트’, ‘댄디 에이스’, ‘플레비 퀘스트’까지 인디 게임 6종과 ‘블레스 언리쉬드’ PC 버전, ‘디제이맥스 리스펙트 V’ 등 대표작을 포함해 총 8종을 선보인다.
이중 콘솔 플랫폼을 통해 그간 안정적인 서비스를 진행해오던 ‘블레스 언리쉬드’의 경우, 단독 부스로 참가해 글로벌 유저들에게 선보여질 예정이다. 게임은 오는 2021년 초 PC버전 출시에 앞서, 9월 26일 진행될 스트레스 테스터 모집을 북미 게이머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린다는 계획이다.

각각의 참가 게임들은 네오위즈 디지털 부스를 통해 최신 게임 이미지와 트레일러 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며, ‘에잇도어즈’와 ‘댄디 에이스’는 데모 버전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네오위즈는 국내, 외를 막론하고 유망 인디게임 및 PC, 콘솔 플랫폼에 대한 꾸준한 관심도를 보이고 있다.  특히, PC게임의 경우 스팀 발매에 대한 적극성을 이어오며 글로벌 유저들에게 보다 친숙하게 다가서고 있는 모습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