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워록’, 클랜 이벤트 “우린 이렇게 놀아요!”

  • 김상현 기자 AAA@kyunghyang.com
  • 입력 2006.02.06 13: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풀 3D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Warrock)’에서 클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월 2일부터 16일까지 ‘친목 다지기 비법 소개! 우린, 이렇게 놀아요’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워록’ 게임 내 클랜을 대상으로 클랜 소속 유저들 간의 친목 도모를 위해 기획됐다. 이번 클랜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유저들은 ‘워록’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올려져 있는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를 클릭한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이 속한 클랜의 특색 있는 친목 다지기 비법을 응모하면 된다. 단, 신청은 클랜 마스터만 가능하다.

친목 다지기 비법 응모를 위한 구체적인 기재 사항으로는 ‘정모 또는 클랜 내 자체 이벤트를 위한 재미있고 참신한 계획’, ‘자신이 속한 클랜이 꼭 지원금을 받아야만 하는 이유’, ‘클랜원들의 재미있는 사진’, ‘자신이 속한 클랜만의 독특한 작품’ 등이 있다. 이번 클랜 이벤트에서 ‘베스트 비법’으로 선정된 클랜에게는 클랜 지원금, 클랜 전용 플랜카드, ‘워록’ 로고가 새겨진 군번줄 휴대폰 고리를 지급한다.

이 뿐만 아니라 이번 클랜 이벤트에서 선정된 클랜을 대상으로 2월 20일부터 3월 10일까지 ‘정모 지원금 추가 지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정모 지원금 추가 지급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클랜들은 클랜 오프라인 모임 후기를 사진과 함께 등록하면 된다.

현재 ‘워록’의 클랜 시스템은 유저들의 자발적인 결속을 통해 클랜을 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은 물론, ‘클랜마크’, ‘클랜전 자동 매칭 시스템’ 등의 독창적인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워록’을 즐기는 색다른 재미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특히, ‘클랜전 자동 매칭 시스템’은 ‘워록’ 홈페이지 내 클랜 전용 게시판을 통해 클랜전 신청과 원하는 클랜에 대한 도전 신청이 몇 번의 클릭만으로 이뤄질 수 있도록 만들어 주기 때문에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지난 2월 2일 게임 내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캐시샵을 오픈한 ‘워록’에서는 현재 ‘워록’ 캐시샵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템샵에서 유료 아이템을 구매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하며, 추첨을 통해 ‘iPOD Nano’, ‘넥슨 캐시 5,000원’ 등을 제공한다. 넥슨의 국내 마케팅을 책임지고 있는 민용재 이사는 “’워록’은 전략적인 팀플레이가 승리의 핵심 요소이자 가장 큰 재미요소로 작용하는 온라인 FPS 게임이다. 이러한 ‘워록’의 함께 하는 즐거움을 유저 분들께 적극적으로 제공해 드리기 위해 이번 클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워록’ 클랜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행사를 준비할 계획이니 유저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는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