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oL THE NEXT’, 결승 진출 멤버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9.17 11:3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LoL THE NEXT(이하 롤 더 넥스트)’의 결승 진출 멤버 10인이 공개됐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롤 더 넥스트 6화에서는 최종 결승 진출자를 가리는 세미 파이널 경기가 진행됐다. 울프&폰, 마린&프레이 팀에 속한 플레이어 20인은 결승전 티켓을 두고 치열한 접전을 펼쳤고, 멘토진 4명의 날카로운 평가와 신중한 선택을 통해 마침내 최종 10인을 결정했다. 이들은 꿈의 무대 롤파크에서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마린&프레이 팀 진출자는 노태윤(T1 Burdol), 문현준(T1 Oner), 백진성(Gen G Ophelia), 송광호(볼빵빵 다람쥐), 정민석(SANDBOX Serenity)이며 울프&폰 팀에서는 최우제(T1 제우스), 박근용(SANDBOX Natalie), 양성필(마래리트), 김현수(Holy Aria), 이성조(SANDBOX Muru)가 선발됐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5천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추가 특별 혜택도 공개되었다. 우승팀에 소속된 플레이어가 2021년 LCK 프랜차이즈팀의 1군 또는 2군으로 선발될 시에는 라이엇 게임즈가 최저 연봉에 해당하는 금액을 구단을 통해 지원할 예정이다.

대망의 결승전은 9월 22일 저녁 7시에 치러지며 경기 중계는 프로그램의 시작부터 줄곧 함께한 성승헌 캐스터와 게임 전문 해설가 강승현 해설이 맡는다. 여기에 울프, 프레이가 번갈아가며 중계석에 등장, 멘토의 눈으로 함께 게임 흐름을 짚어낼 예정이다. 마린, 폰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코치 역할을 수행한다.

한편, 결승전을 앞두고 팀 멤버들의 연습과정을 지켜보며 코멘트 하는 멘토들의 개인 방송이 마련되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