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엇게임즈, 음향기기업체 ‘보스’와 파트너십 체결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9.17 15: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게임즈가 세계적인 음향기기 제조업체 ‘보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출처=라이엇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이와 관련해 라이엇게임즈는 금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스’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 e스포츠 대회의 공식 파트너가 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보스’는 곧 시작될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시작으로 각종 글로벌 LoL 이벤트에 자사의 게이밍 헤드셋을 제공하게 된다.
 

▲ QuietComfort 35 II 게이밍 헤드셋(출처=보스 공식 홈페이지)

대회에 제공될 ‘QuietComfort 35 II 게이밍 헤드셋’은 ‘보스’에서 제작한 최초의 게임 전용 헤드셋이다. 이번 롤드컵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 심판, 제작진들이 해당 제품을 사용하게 될 예정이다.

라이엇게임즈의 글로벌 e스포츠 파트너십 책임자 나즈 알레타하는 “‘보스’는 지난 수십 년 동안 오디오 기술 및 혁신에 있어서 업계의 리더였다”며 “이번 협력을 통해 LoL e스포츠 및 글로벌 이벤트에서 프로 선수와 팬들에게 더 나은 음향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보스’의 글로벌 브랜드 책임자 팻 라크로와는 “최초의 게임용 헤드셋을 출시해 e스포츠 분야에 진출하게 돼 기쁘다”며 “양사 모두 기술과 혁신을 주도하고 고객을 최우선으로 삼는 공통점 때문에 자연스럽게 파트너십을 체결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한편, ‘보스’ 측은 게이밍 헤드셋 제공 외에도 라이엇게임즈와 협력해 LoL 프로 대회에서 음향의 중요성을 조명하는 ”Sounds of The Game”이라는 콘텐츠 시리즈를 제작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