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지x푸마, 롤드컵 한정판 저지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09.22 11: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푸마와 협업한 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한정판 저지를 공개했다. 지난 7월 젠지 브랜드 전략 고문으로 선임된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헤론 프레스톤은 저지의 후면 디자인을 통해 레트로 게임에 대한 애정을 담은 동시에 세계 최고의 팀들에 맞설 예정인 대한민국과 젠지를 대표하는 선수들에 대한 경의를 표했다.
 

제공=젠지

이번 저지는 9월 25일 중국 상하이에서 개막하는 2020 롤드컵에 진출한 젠지 롤 팀이 착용할 예정이다. 젠지 롤 팀은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한국 대표 선발전 3라운드에서 SKT T1을 완파하고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하게 되었다. 젠지가 3:0 완승을 거둔 경기들은 역대 LCK 선발전 최고 수준인 100만 명 이상의 동시 시청자 수를 기록했다.

아놀드 허 젠지 한국지사장은 “이번 롤드컵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규모있는 e스포츠 행사가 될 것으로 보이며, 젠지와 푸마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위한 중요한 기점이 될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유난히 힘들었던 올 한 해를 잘 견뎌내고 있는 젠지 선수들을 독려하고 싶다. 선수들이 저지를 입으며 큰 자긍심과 활력을 얻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아담 패트릭 푸마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는 “젠지 롤 팀이 롤드컵에 진출하며 착용할 한정판 저지를 제작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디자이너 헤론 프레스톤과의 협업을 통해 독특한 아트워크를 적용할 수 있게 된 점 또한 영광이다”고 말했다.

한편, 젠지와 푸마가 함께 제작한 이번 저지는 선수 한정판으로 특별 제작되었으며, 별도로 유통 및 판매되지 않는다. 다만 젠지는 10월 초 글로벌 팬 대상 SNS 이벤트를 진행해 일부 팬들에게 해당 저지와 젠지 롤 팀 선수들의 친필 사인이 담긴 한정판 팬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