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썸에이지 대형 FPS 신작 ‘크로우즈’ 첫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9.25 15: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에이지의 개발 자회사 로얄크로우가 선보이는 신작 ‘크로우즈’가 첫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조금씩 정체를 드러내는 모습이다.
 

이와 관련해 썸에이지가 공개한 ‘크로우즈’의 첫 번째 트레일러는 게임 내 실제 캐릭터와 총기를 사용해 제작된 영상으로 구성됐으며, 콘솔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었던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이 돋보인다.
또한, 영상 후반 짧게 추가된 인게임 실제 전투 영상을 통해 백병전은 물론, 헬기, 탱크 등이 활보하는 치열한 전장의 모습 일부 예고했다.
 

한편, ‘크로우즈’는 ‘서든어택’을 통해 국민 FPS게임 신화를 써내려갔던 백승훈 사단이 개발 중인 신작으로, 지난 2018년 신규 법인 ‘로얄크로우’를 설립한 후부터 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초기 사명과 동일한 ‘로얄크로우’라는 프로젝트 명으로 명명됐던 본 게임은, 밀리터리 콘셉트와 함께 언리얼 엔진 4를 활용한 고퀄리티 그래픽, 시스템 설계 등을 가져간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들의 과거 채용 이력의 경우 현실 데이터 기반의 모델링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 국내 FPS 게이머들에게 큰 기대를 사기도 했다.
 

‘크로우즈’는 현재 PC 온라인게임을 시작으로 향후 콘솔, 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대상으로 무대를 넓힌다는 계획이다. 게임의 추가 정보 및 출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전망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