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니 SIE 블로그 신설, PS 너머 회사 소식 전한다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9.25 15:5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가 기존 운영해오던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에 이어 새로운 블로그를 선보였다. SIE(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블로그가 그 주인공으로, 플레이스테이션에 가려진 회사 주요 소식들을 공유하겠다는 계획이다.
 

신설된 SIE 블로그는 사내 주요 인사들의 포스트 몇몇만이 등록된 상태다. 아울러, SIE 블로그에 대한 소개 글을 블로그 메인으로 장식, 운영방침 및 개설 목적에 대해 밝히는 모습이다.
SIE 블로그는 소니 회사와 관련된 최신 뉴스, SIE가 제공하는 상품과 경험 이면에 자리한 주요 인력들의 소식, 사내 문화 등이 공유될 예정이다.
소니는 블로그 운영 예시와 관련해 SIE 산하 신작 게임 및 상품 제작진 인터뷰, 협력사들이 바라본 SIE, SIE에서의 직장생활, 총책임, 스튜디오 총괄, 크리에티브 디렉터들이 바라본 SIE, 주요 채용 소식 등을 향후 포스트의 예시로 들었다.

한편, 소니는 기존까지 플레이스테이션 블로그를 꾸준히 운영해오며 자사 게임 및 콘솔 관련 소식을 주로 전달해왔다. 해당 블로그의 경우 ‘플레이스테이션’ 브랜드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만큼, 신작 출시 일정, 산하 개발사 인터뷰 등 게임관련 소식에 집중된 형태로 운영돼 왔다.
이에 소니는 SIE 블로그를 신설하며 SIE가 행하는 사업에 대한 소식 전반을 다루겠다는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