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지막 타이틀 업데이트 ‘예고’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 마지막 타이틀 업데이트 ‘예고’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09.28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캡콤의 ‘몬스터헌터 월드 아이스본(이하 아이스본)’이 금일 10월 대형 타이틀 업데이트의 배포 일정 및 세부 정보를 공개했다. 캡콤은 오는 10월 1일 신규 몬스터 추가를 시작으로, 10월 16일 신규 축제 및 역전왕 몬스터 추가를 통해 마지막 대형 타이틀 업데이트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되는 신규 대형 몬스터로는 시리즈 내에서 최종 보스 몬스터로 상징성을 띄고 있는 ‘흑룡 밀라보레아스’가 주역으로 자리했다. 아울러, 기존 고룡 몬스터들의 최고난도 버전 추가로는 ‘아이스본’의 메인 몬스터로 자리했던 ‘빙룡 이베르카나’의 역전왕 버전 퀘스트가 새롭게 추가된다.
특히, ‘흑룡 밀라보레아스’ 업데이트의 경우 기존 시리즈 설정을 그대로 반영해 신대륙의 헌터들이 기존 대륙으로 원정을 나선다는 배경을 갖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해당 몬스터의 전용 필드인 ‘슈레이드 성’이 퀘스트 전용 필드로 함께 추가된다.
 

신규 콘셉트 축제인 ‘호러나이트’와 신규 콜라보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콜라보 퀘스트도 함께 추가된다.
‘호러나이트’의 경우 할로윈과도 같은 분위기의 콘셉트로 집회소 및 NPC들이 꾸며지게 되며, 이번 축제를 통해 헌터와 아이루의 특별한 덧입기 장비, ‘라잔’ 퀘스트를 통해 추가됐던 머슬보디의 덧입기 장비, 카가치의 목도리 등을 새롭게 제작할 수 있다.
아울러,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과의 콜라보는 콜라보 퀘스트를 통해 푸른빛무사 콘셉트의 방어구, 활, 태도 등을 제작할 수 있게 된다.
 

이외에도 신규 마카연금으로 영맥의 연금술III가 추가될 예정이며, 마스터 랭크 방어구의 덧입기 추가, 치장품 추가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이번 대형 타이틀 업데이트는 국내 시간 기준으로 오는 10월 1일 오전 9시 배포될 예정이다. 1일 배포를 통해 ‘흑룡 밀라보레아스’, 마스터 랭크 덧입기,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콜라보가 추가되며, 호러나이트 축제 및 역전왕 ‘빙룡 이베르카나’ 퀘스트는 오는 10월 16일 배포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