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게임, PC·모바일 추석맞이 이벤트 ‘물결’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09.28 15: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는 금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이 추석맞이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그라비티의 대표 PC 온라인게임 ‘라그나로크 온라인’은 10월 7일 점검 전까지 ‘추석맞이 사냥 집중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평일에는 획득 경험치가 30% 상승하며 주말에는 경험치 60% 증가 및 드롭률 30% 증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그나로크 제로’는 9월 29일 오후 12시부터 10월 5일 오전 10시까지 획득 경험치와 드롭률이 각각 30% 증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바일게임에서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모바일 MMORPG ‘라그나로크 오리진’은 10월 1일까지 ‘무지개 약속 이벤트’와 더불어 10월 14일까지 ‘가을의 기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9월 28일부터 10월 5일까지 스페셜 송편을 만들어 먹으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밀리의 송편가게 이벤트’, 송편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달토끼 낙원 던전 이벤트’ 등이 함께 진행된다.
 

‘라그나로크M: 심연의 각성’은 9월 28일부터 10월 7일까지 ‘추석 덕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공식 커뮤니티 자유게시판에 덕담과 캐릭터 ID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프레이 코인, 고양이 코인을 제공하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고양이 티켓 연을 지급할 예정이다.
9월 28일과 10월 5일에는 커뮤니티에 공개되는 GM 라미의 게시물 속 쿠폰을 통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는 다양한 보상이 들어있는 쿠폰을 매일 1개씩 공개하는 ‘황금연휴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외에도 전략 시뮬레이션 RPG ‘라그나로크 택틱스’, 방치형 MMORPG ‘으라차차 돌격 라그나로크’ 또한 다양한 추석맞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그라비티와 함께 더욱 즐거운 추석 연휴를 보내시라는 마음을 담아 게임별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그나로크 게임들을 즐기면서 더욱 알차고 재미있는 추석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