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엑스틸’, 2차 업데이트 실시

  • 유양희 기자 y9921@kyunghyang.com
  • 입력 2006.02.27 13:4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플레이엔씨’(www.plaync.co.kr)를 통해 서비스 중인 메카닉 액션 ‘엑스틸(exteel.plaync.co.kr)’이 최근 2차 업데이트를 최근 단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요 내용은 초보 유저들을 위한 게임머니(크레딧)의 대량 제공과 고레벨 채널의 무기 아이템 추가 등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고레벨인 ‘엘리트채널’에 신규 무기 아이템 5종이 추가됐다.

특히 초보 유저의 경우, ‘엑스틸’에 신규 가입해 콜사인(닉네임)만 생성해도 1만 크레딧을, 개인전·단체전·점령전을 각각 3판씩만 해도 4천 크레딧이, 단체전이나 점령전에서 3승만 해도 4천 크레딧을 각각 받을 수 있다. 이렇게 모은 크레딧은 ‘엑스틸’의 무기 및 파츠 등을 손쉽게 구입하는데 이용할 수 있다.

플레이엔씨 관계자는 “고객들이 원하는 흥미로운 온라인 게임이 될 수 있도록 업데이트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특히 초기 플레이에 어려움을 느끼는 초보자들의 편의를 위해 이번 크레딧 지급을 실시하게 됐다”면서 “게임을 처음 접하는 게이머들과 흥미를 잃기 쉬운 고레벨 유저들에게 언제나 쉽고 재미있는 ‘엑스틸’이 될 수 있도록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지 운영에 힘쓰겠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