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충북글로벌게임센터, ‘게임 스타특강’ 2회차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0.08 14:15
  • 수정 2020.10.08 14: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북글로벌게임센터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사회가 장기화됨에 따라 오는 10월 20일 오후 3-4시 온라인 초청에 의한 강연으로 ‘게임 스타특강’ 2회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공=충북글로벌게임센터

‘게임산업 양극화 속 게임 스타트업의 생존 전략’을 주제로 1부와 2부로 나뉘어 열리는 이번 특강에는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이 스타트업 게임사의 대표로 다시 우리 곁을 찾아온다. 게임 스타트업 ‘나다디지탈’을 창업한 이윤열은 개발 초기부터 총괄 프로듀서 역할을 맡아 게임 기획부터 마케팅까지 개발 전 과정에 참여했다. 

이윤열 대표는 ‘프로게이머의 게임 스타트업 도전기’라는 주제로 게임산업 양극화 시대에 소규모 개발사의 개발 방향에 대해 소개한다. 이어서 2부 강연에는 한국게임미디어협회 이사, 게임전문웹진 ‘게임샷’의 편집장을 역임하고 있는 김성태 편집장이 함께 나와 게임업계 양극화 해소와 게임업계 진흥에 관한 내용을 다룰 예정이다.

‘게임 스타특강’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지난 9월 10일 열린 1회차에서는 게임 개발자 연대 오영욱 이사를 초대해 ‘한국게임의 기원과 글로벌 게임 강국이 되기까지’를 주제로 강연을 성료한 바 있다.

이번에 열리는 2회차 강연은 연사와 패널, 그리고 시청자가 함께 참여하여 ‘국내 게임산업 양극화 시대, 현황과 해법’을 주제로 게임산업의 진흥을 공유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이 마련될 전망이다. 강연의 몰입도와 참여율 확대를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추첨하여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발송할 계획이다.

이번 충북글로벌게임센터 ‘게임 스타특강’ 2회차는 게임산업 및 문화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터스에서 10월 6일부터 10월 20일 오후 1시까지 사전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