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릭! 핫게임] ‘히어로볼Z’, 텐가이&건버드 콜라보 등 업데이트 추가
[클릭! 핫게임] ‘히어로볼Z’, 텐가이&건버드 콜라보 등 업데이트 추가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0.10.14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가 ‘히어로볼Z’에 텐가이&건버드 콜라보레이션 등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했다고 밝혀 유저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텐가이&건버드 콜라보 캐릭터 추가 및 이벤트를 비롯해 ‘이벤트 전투 지역’, ‘스킬’ 아이템 등의 신규 콘텐츠로 구성됐다.
 

제공=조이시티

특히 텐가이와 건버드는 슈팅게임으로 유명한 일본 게임개발사 ‘사이쿄’의 대표작으로 해당 게임의 캐릭터가 ‘히어로볼Z’ 세계에 직접 참전한다. 게임 내 등장하는 콜라보 캐릭터는 원작과 동일한 발사체를 사용해 원작 팬들에게는 추억을 선사하고 ‘히어로볼Z’ 팬들에게는 새로움을 더할 전망이다.

텐가이 캐릭터는 10월 14일부터, 건버드 캐릭터는 10월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 획득이 가능해 원작 팬들의 많은 참여가 기대된다. 먼저 공개된 텐가이 캐릭터들은 부적을 쓰는 망나니 무녀 ‘코요리’, 불을 뿜는 원숭이를 데리고 다니는 금발 닌자 ‘유니스’, 풍운의 사무라이 ‘아인’으로 원작 캐릭터들의 스킬과 특징을 게임 내에 잘 살려냈다는 후문이다.

그 외에도 정예 히어로들이 장착할 수 있는 ‘스킬’ 아이템도 추가됐다. 다양한 퀘스트 클리어를 통해 스킬 제작 및 성장 재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스킬’을 장착한 히어로들은 종류에 맞는 특수 능력이 일정 확률로 발동된다. 또 ‘이벤트 전투 지역’은 일정 시간마다 보스 몬스터가 연이어 등장하는 곳으로, 주어진 시간 내 많은 보스를 처치할수록 신규 콘텐츠인 ‘스킬’ 제작 및 성장 관련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