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오위즈 ‘블레스 언리쉬드’, 지스타 라이브 화제작 ‘눈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10.19 13: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위즈가 오는 2021년 론칭을 예고한 MMORPG ‘블레스 언리쉬드’가 지스타 라이브 무대와 함께 국내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고품격 라이브 지스타(이하 고라G) 3/4회를 통해 PC버전 게임플레이를 공개한 ‘블레스 언리쉬드’는, 아이돌 모모랜드 멤버들의 직접 플레이 등으로 화제성을 높인 모습이다.
 

지난 16일 트위치 지스타 채널을 통해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된 고라G 3/4회는 모모랜드의 멤버 낸시와 주이가 출연했으며, 방송인 허준이 진행을 맡았다.
당일 스트리밍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신작 소식은 네오위즈의 ‘블레스 언리쉬드’가 자리했다. 게임은 출연진들의 게임 오프닝 및 캐릭터 생성부터 튜토리얼 구간 직접 플레이 시연 등이 펼쳐졌으며, 특유의 콤보 액션, 언리얼 엔진4 기반의 고퀄리티 그래픽, 전투 연출 등 측면에서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기도 했다.
주말 이후 해당 스트리밍에 대한 관심도도 매우 높은 상황이다. 인기 아이돌의 방송 참여 등과 함께 트위치 지스타 채널 해당 스트리밍 영상은 현재 시청 수 171,000회를 넘어서고 있다.
 

‘블레스 언리쉬드’는 네오위즈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가 개발한 언리얼 엔진4 기반 MMORPG로, 지난 3월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 퍼블리싱을 통해 Xbox One 콘솔 플랫폼으로 글로벌 시장에 첫 발을 내딛은 바 있다.
게임의 가장 큰 특징은 ‘액션’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전투는 기존의 MMORPG들과 달리 논타겟팅 액션으로 구성됐으며, 콤보 시스템, 탱, 딜, 힐로 대표되는 역할 구분의 완화 등으로 콘솔 액션게임 스타일의 새로운 MMORPG로 개발됐다.
 

한편, 네오위즈는 게임의 PC버전 개발 소식을 알리며 오는 2021년 론칭을 예고하고 있으며, PC버전의 경우 네오위즈 직접 서비스의 형태로 스팀, 자체 홈페이지를 통해 서비스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