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트라이얼’ 참가자 모집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트라이얼’ 참가자 모집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0.10.20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피지지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한국 지역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트라이얼(이하 코리안 트라이얼)’ 참가자를 11월 4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공=오피지지

‘코리안 트라이얼’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프로 선수로 활동하고 싶어하는 플레이어에게 보다 많은 참여와 도전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용문 역할을 하고 있다. 본인 명의의 계정을 가진 만 18세 이상의 성인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5명에서 7명으로 팀을 구성해 공식 웹사이트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코리안 트라이얼’은 11월 7일 오후 2시에 조별 리그를 진행하며 11월 8일 오후 2시에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진행한다. 결승에 진출하는 상위 두 팀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한국 지역 최상위 리그인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이하 코리안 오픈)’ 승격 강등전에 도전할 자격을 얻게 된다.

프로팀이 되기 위한 마지막 관문인 ‘코리안 오픈’ 승격 강등전은 11월 28일에 열린다. 본 경기에는 ‘코리안 트라이얼’ 상위 두 팀과 ‘코리안 오픈’ 하위 두 팀이 참가해 다음 시즌 진출권을 놓고 맞붙게 된다. 경기는 3판 2선승제로 ‘코리안 트라이얼’ 1위 팀이 대결을 원하는 상대방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대진이 결정된다.

한편, ‘코리안 트라이얼’은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플레이어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