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일즈런너’, ‘레인보우 리그: 더 세븐’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0.21 10: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에 경쟁 이벤트 채널인 ‘레인보우 리그: 더 세븐’을 실시한다고 10월 21일 밝혔다. 
 

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이번 리그 채널은 내달 18일까지 진행되며 총 7개의 티어로 나눠 8인 달리기 방식으로 진행되며 게임 내 레인보우 이벤트 채널을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친선전과 경쟁전으로 참가할 수 있다. 평일엔 오후 4시부터 밤 2시, 주말에는 오전 10시부터 밤 2시까지 이벤트 채널이 개방된다. 또한 달리기에 참가한 이용자들은 ‘무지갯빛 조각’을 습득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매점에서 다양한 레인보우 리그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은 이벤트 기간 중 레인보우 코인과 캡슐 및 뽑기판에서 신규 레전드리 아이템인 ‘루미나 윙’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레인보우 리그가 자세히 설명된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고 시스템’도 추가됐다. 신고 시스템은 타 이용자 및 및 버그를 직접 신고할 수 있는 것으로 게임 플레이 중에도 신고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이에 따라 이용자들은 메인 화면뿐 아니라 플레이 도중이나 대기실, 공원, 팜 등에서 ‘신고 버튼’을 활용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신고 시스템이 개편됨에 따라 공원 내 앙리 3세를 통하여 신고와 관련된 퀘스트가 추가됐으며, 이번 개선 내용을 기념해 ‘죄수복’ 3종 역시 한시적으로 다시 출시 됐다.

끝으로, 신규 아이템으로 ‘할로윈 나이트 큐브’와 ‘후르츠 캡슐: 스트로베리’가 추가됐다. 전자는 상점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후자는 스트로베리 펫, 윙 헤어 등 8종으로 구성됐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