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검은사막 콘솔’, 신 클래스 가디언 사전 생성 이벤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10.21 11:2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금일 ‘검은사막 콘솔’의 20번째 클래스 ‘가디언’ 출시를 앞두고 사전 생성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가디언 사전 생성에 참여하면 카마실브의 축복, 조련사의 피리,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가방 최대 슬롯 확장권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이템 획득 확률 증가 혜택을 제공하는 주인 모를 도끼 등 신규 클래스 가디언 이벤트 3종도 함께 진행된다.
가디언은 큰 전투도끼와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강력한 여전사 캐릭터로, 오는 11월 4일 콘솔버전에 선보일 예정이다. 가디언은 거암 가르기, 대지 강타, 검은 피의 영역, 검은 피의 도륙 등 적에게 돌진해 공격을 가하는 근접형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할로윈 특별 몬스터 침공’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특별몬스터로 검은 마녀 이자벨라, 으스스한 악령 스푸크, 강력한 마녀 헥세 마리가 출현, 특별 몬스터를 처치하면 할로윈 기념 아이템과 타락한 마녀의 브로치, 흑정령의 발톱 조각, 장신구 아이템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할로윈을 맞이해 ‘알레한드로 농장’과 ‘코스타 농장’ 지역을 호박과 사탕으로 단장한다. 이용자는 오는 11월 4일까지 접속만 해도 장신구 아이템, 장비 상자 등을 얻을 수 있는 ‘할로윈 사탕 주머니’를 수령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