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사만루3’, 가을야구 맞아 ‘이사만루2020’으로 리뉴얼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0.23 10: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게임즈는 KBO 포스트시즌을 대비해, 자사의 게임 ‘이사만루3’를 ‘이사만루2020’으로 새롭게 리뉴얼하고 대대적인 가을야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제공=공게임즈

이번 업데이트는 ‘챌린지모드 랭크브레이커’, ‘시뮬레이션 플레이’ 등의 신규 콘텐츠와 ‘마이클럽 시즌/대전 경기 시스템 개선’, ‘미션 시스템 강화’, ‘리얼 야구 매커니즘 업데이트’ 등 게임 전반에 걸친 대규모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먼저, ‘챌린지모드 랭크브레이커’는 매주 게임 내 최고의 구단을 소유한 이용자를 선정하고, 최고 구단으로 선정된 이용자의 팀 라인업에 다른 이용자들이 도전하는 방식의 신규 게임 모드이다. 최고의 구단으로 선정된 이용자는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다른 이용자들은 최고의 구단으로 선정된 팀의 라인업을 참고하고 이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하이라이트 플레이를 ‘시뮬레이션 플레이’로 새롭게 개편했다. 시뮬레이션 플레이는 빠른 배속으로 시뮬레이션 되는 경기 화면과 간략한 경기 정보를 함께 표시해, 게임을 진행하면서도 야구 경기를 보는 듯한 재미를 제공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마이클럽 시즌 경기를 시뮬레이션, 공격 또는 수비 플레이만 선택해 플레이할 수 있는 옵션 기능과 경기 결과를 즉시 확인할 수 있는 ‘즉시 완료 기능’이 추가됐다. 이 밖에도 다양한 미션 추가, 랭킹 시스템 개선 등의 대대적인 편의성 개선이 함께 진행됐다.

한편, ‘리얼 야구 매커니즘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돼 다양한 상황에서의 송구, 포수 액션뿐만 아니라 심판의 움직임도 더욱 정밀하게 업데이트됐다. 돌발적인 실제 야구 경기의 상황 연출을 추가하는 등 야구팬들에게 실제 야구 경기의 현장감을 그대로 보여주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업데이트와 함께 게임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마련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게임에 접속하는 인원들에게 클래식선수팩을 지급하며,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아이템 교환소’를 활용하여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은 ‘기념주화’를 필요한 아이템들로 교환해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이벤트들을 통해 ‘이사만루2020’과 함께 가을야구를 기다리는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