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이시티 ‘테라: 엔드리스워’, 11월 3일 글로벌 론칭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10.24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이시티는 엔드림 자회사 테이크파이브스튜디오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테라: 엔드리스워’의 사전 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고, 글로벌 론칭을 11월 3일로 확정했다고 23일 밝혔다.
 

글로벌 론칭에 앞서 진행된 사전 예약은 한국,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170여 개국을 통해 진행됐으며, 사전예약 개시 11일 만에 100만 명을 돌파하는 데 성공했다. 사전예약 참여는 원작 IP의 인기가 높았던 미국, 러시아 국가에서 많은 참여자가 몰렸으며, 동남아, 브라질, 프랑스 등의 국가에서도 높은 참여 신청 수치를 기록했다.
‘테라: 엔드리스워’의 사전 예약은 오는 11월 2일까지 공식 브랜드 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이다.

한편, ‘테라: 엔드리스워’는 전세계 2,000만 명 이상의 유저에게 사랑받은 ‘테라’의 I‧P를 활용한 MMO-SLG로, 언리얼4 엔진을 활용한 고퀄리티의 그래픽을 갖췄다. 또한 헥사곤(육각형) 타일 맵과 대규모 전투를 통한 전략적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조이시티 관계자는 “원작 테라의 명성에 걸맞은 비주얼과 높은 완성도를 담은 고품격 MMOSLG를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 ‘테라: 엔드리스워’ 사전 예약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