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K/DA 컴백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라이엇, K/DA 컴백 기념 대규모 이벤트 진행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0.10.30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가상 걸그룹 K/DA의 EP ‘ALL OUT’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K/DA는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인기 챔피언 아리, 이블린, 아칼리, 카이사로 구성된 가상 걸그룹이다. 올 8월에 싱글 ‘THE BADDEST’로 컴백했고 내달 정식 EP 앨범 발매를 앞두고 최근 타이틀곡 ‘MORE’를 공개해 다시 한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라이엇 게임즈는 K/DA의 첫 정식 EP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LoL을 비롯해 동일한 세계관을 공유하는 레전드 오브 룬테라(이하 LoR), 전략적 팀 전투(이하 TFT), 그리고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까지 네 가지 게임을 통해 대규모 이벤트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LoL은 이달 30일부터 K/DA 신규 스킨 라인업 ‘K/DA ALL OUT’을 선보인다. 각 멤버의 모습을 EP 앨범 컨셉에 맞춘 화려한 디자인으로 담아냈다. 아리, 아칼리, 카이사, 이블린과 피처링으로 객원 참여한 신규 챔피언 세라핀의 스킨이 해당된다. 카이사는 프레스티지 에디션 스킨도 선보인다. 11월 25일까지 월드 챔피언십 토큰 2,000개로 획득할 수 있다.

어제 28일부터 오픈 베타 테스트(이하 OBT)를 시작한 화제의 신작 와일드 리프트에도 K/DA가 등장한다. K/DA 멤버에 해당하는 챔피언으로 게임을 플레이하고 임무를 수행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K/DA ALL OUT’ 스킨을 와일드 리프트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LoR에서는 ‘K/DA ALL OUT 이벤트 패스’가 지급된다. 해당 패스를 통해 K/DA의 한정 서사급 주문 카드 한 세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프리미엄 이벤트 패스를 구매하면 더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게임 모드 ‘K/DA스타 파워’도 등장한다. 각 멤버를 주인공으로 한 덱에서 플레이어가 직접 카드를 선택하는 방식이다. 이 외 ‘K/DA 보드’가 추가된다. 보드에는 특별 연주곡이 포함되어 대전 중에도 K/DA의 음악을 즐길 수 있다.

TFT에서는 꼬마 전설이들이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할 예정이다. 깃털기사, 살랑꼬리, 징징이, 뿔보, 번쩍이가 K/DA의 컨셉을 반영한 외형으로 등장한다. 11월 12일부터 ‘K/DA 꼬마 전설이 알’ 또는 개별 외형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제공=라이엇 게임즈

마지막으로 K/DA 컬렉션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되었다. 팬클럽 ‘BLADES’의 응원봉을 비롯해 K/DA ALL OUT 피규어, 인형, 의류 등이 팬들을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