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더랜드3’, ‘무기 경쟁 모드’ 및 ‘얼티메이트 에디션’ 발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0.10.30 16: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기어박스 소프트웨어는 10월 30일, 팟캐스트 ‘보더랜드 쇼’를 통해 11월 10일 출시되는 ‘디자이너스 컷’ DLC에 포함된 ‘무기 경쟁 모드’,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 ‘신규 볼트 헌터 스킨’ 등을 공개했다.
 

‘무기 경쟁 모드’는  ‘디자이너스 컷’ DLC에 포함되는 콘텐츠다. 전작인 ‘보더랜드 2’의 볼트 헌터 ‘악스톤’과 ‘살바도르’가 진행을 맡았으며, 랜덤하게 변화하는 빠른 페이스의 로그라이크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다. 판도라의 숨겨진 지역인 ‘버려진 다알 군사기지’를 배경으로 눈 덮인 스톰블라인드 단지에서 진행된다. 아무 장비, 패시브 능력, 액션 스킬 없이 새로운 지역에서 시작해 전리품을 획득하며 살아남아야 한다. 이용자는 섬에 강하한 즉시 손에 잡히는 장비를 장착하고 다가오는 폭풍에 주의하며 생존, 철수 지점으로 이동해야 한다. 지정된 부활 지점에서 쓰러진 아군을 되살릴 수 있지만, 살려줄 아군이 없다면 무기 경쟁은 종료되고 획득 장비는 버려진다. 또한, 최종 보스인 ‘헤비웨이트 하커’를 상대하면 전설 전리품을 얻을 수 있다.
해당 모드는 볼트 헌터 인원수에 따라 난이도가 조절된다.
 

아울러 기존 스킨과 혼합해 사용할 수 있는 ‘멀티버스 파이널 폼 스킨 팩’을 공개했다. 네 개의 새로운 캐릭터 모델이 존재하며 각각의 볼트 헌터가 만일 볼트 헌터가 되지 않았을 경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관련 게임 상을 수상한 바 있는 기본 게임 및 다수의 보너스 스킨 팩, 도합 여섯 개의 추가 콘텐츠가 담긴 오리지널 시즌 패스와 시즌 패스 2를 포함한다. 차세대 콘솔 전용으로 출시되는 ‘넥스트 레벨 에디션’은 기본 게임과 더불어 ‘멀티버스 파이널 폼’ 모델이 포함됐으며, ‘보더랜드3 슈퍼 디럭스 에디션’이나 ‘오리지널 패스’ 보유자는 별도 구매 없이 스킨 팩을 이용할 수 있다.
두 에디션 모두 PS4, PS5,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출시되며,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PC 버전으로도 출시된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