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PS5, 아시아 론칭 쇼케이스 ‘예고’
소니 PS5, 아시아 론칭 쇼케이스 ‘예고’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11.04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가 PS5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쇼케이스 진행 소식을 전했다. PS5의 아시아 론칭을 기념하는 이번 쇼케이스는, 국내 인기 걸그룹 등의 출연진과 함께 출시일 당일 이용자들을 반길 예정이다.
 

사진=소니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

이와 관련해 이번 PS5 아시아 론칭 기념 쇼케이스는 방송인 허준이 진행을 맡았으며, 걸그룹 오마이걸, 스트리머 GameDO 쎄오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아울러, 쇼케이스는 오는 12일 PS5의 정식 출시일에 맞춰 진행되며, 00시에 시작해 약 45분 동안 온라인상으로 진행된다. 방송은 출연진들의 PS5 실기 플레이가 주를 이룰 전망이다. 플레이 타이틀 등 세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당일 생방송은 SIEK 트위치 채널과 플레이스테이션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쇼케이스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참여가 가능한 퀘스트 방식의 이벤트로 구성됐으며, 퀘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PS4 특별 테마를, 퀘스트 참여 후 쇼케이스 생방송 시청 및 코멘트를 작성한 이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주요 상품으로는 베스트 코멘트 1인에게 제공되는 PS5, 2위부터 11위에게 제공되는 PULSE 3D 무선 헤드셋이 대표적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