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 테일즈’, 新 월드 ‘기록되지 않은 세계’ 업데이트
‘가디언 테일즈’, 新 월드 ‘기록되지 않은 세계’ 업데이트
  • 김도연 기자
  • 승인 2020.11.09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게임즈는 11월 9일, 자사의 모바일게임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월드 ‘기록되지 않은 세계’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가디언 테일즈’의 10번째 월드 ‘기록되지 않은 세계’는 ‘라 제국’에 나타난 ‘암흑 마법사’의 공격으로 폐허가 된 ‘부유성’을 살리기 위한 ‘공주’와 기사의 모험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19일까지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참가를 통해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기록되지 않은 세계’와 함게, 신규 유니크 영웅 ‘미래 공주’와 전용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미래 공주’는 광 속성의 캐릭터로 스태프와 방패를 주 무기로 사용한다.

아울러 신규 콘텐츠 ‘경계의 미궁’과 길드 레이드 ‘아라크네의 굴’, ‘수련의 방’ 등을 선보인다. ‘경계의 미궁’은 4-6레벨 달성 시 오픈되는 던전으로, 시즈널 형태로 오픈되는 것이 특징이다. ‘빛의 미궁’은 오는 12월 3일까지 진행되며 광속성 영웅만 입장할 수 있다. 또, 11월 20일까지 신규 길드 레이드 ‘아라크네의 굴’을 오픈한다.

마지막으로 ‘수련의 방’은 육성하지 않은 영웅을 훈련, 육성시켜 즉시 전력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콘텐츠로, 특정 조건 달성 후 캐릭터들을 슬롯에 배치하면 ‘진화’, ‘각성’, ‘초월’ 효과를 적용받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