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더랜드 3’, 시즌 패스 2 및 신규 DLC 출시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0.11.10 17:3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는 11월 10일, ‘보더랜드 3’의 신규 다운로드 콘텐츠(DLC)와 에디션을 출시하고 콘솔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보더랜드 3’의 5번째 DLC인 ‘디자이너스 컷’은 반복되는 무작위 요소와 함께 빠른 템포의 로그라이크 경험을 제공하는 무기 경쟁 모드 및 각 볼트 헌터의 추가 스킬 트리를 도입했다.
‘디자이너스 컷’은 별도로 구매하거나 시즌 패스 2를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시즌 패스 2에는 해당 콘텐츠와 디렉터스 컷 DLC, 최신 스킨 아이템이 포함된다. 해당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선 ‘보더랜드 3’ 기본 게임이 필요하며, PC, PS4,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버전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 미션과 엔드게임 콘텐츠, 개발 뒷이야기가 포함된 디렉터스 컷은 내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대체 우주에서 주인공들이 볼트 헌터가 되지 않았을 때의 모습을 그린 ‘멀티버스 파이널 폼 스킨 팩’을 공개했다. 기존 스킨과 달리, 이번 팩에서는 각 볼트 헌터당 하나씩 네 개의 신규 캐릭터 모델이 제공되며, 몸통과 머리 부분은 기존 스킨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본 게임, 해당 스킨 팩, 6개의 추가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리지널 시즌 패스와 시즌 패스 2를 포함한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출시했다. 또한, 기본 게임과 ‘멀티버스 파이널 폼 스킨 팩’이 포함된 콘솔 전용 에디션인 ‘보더랜드 3 넥스트 레벨’을 발매했다.
 

‘보더랜드 3’는 11월 10일부터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이용할 수 있으며, 12일부터 PS5로도 이용할 수 있다. 해당 콘솔에서 초당 60프레임 및 4K 해상도로 싱글 및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며, 로컬 멀티 플레이어에 2, 3-4인 분할 화면을 지원한다.
이미 ‘보더랜드 3’를 보유한 이용자는 차세대 콘솔을 구매한 경우, 동일한 콘솔 제품군 내에서 차세대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지원하며, 모든 추가 콘텐와 저장 파일은 차세대 콘솔로 이식할 수 있어 이용자는  진행 내용을 계속 이어갈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