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불패 모바일’, 新 콘텐츠 ‘결혼’ 추가
‘동방불패 모바일’, 新 콘텐츠 ‘결혼’ 추가
  • 김도연 기자
  • 승인 2020.11.11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11월 11일, 모바일게임 ‘동방불패 모바일’에 신규 콘텐츠 ‘결혼시스템’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추가된 ‘결혼시스템’은 게임 내 남녀 캐릭터가 만나 가상 부부가 되는 시스템이다. 이용자는 직접 마음에 드는 상대에게 청혼하고 혼례 날짜, 식장 등을 선택, 지인들에게 청첩장을 발송하는 등의 가상 결혼식을 체험할 수 있다.

일반 혼례, 고급 혼례, 호화 혼례 등 3개의 혼례식을 선택할 수 있으며, 단계에 따라 부부행진 및 폭죽, 꽃가루 퍼포먼스 등을 통해 결혼식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혼례식에 초대된 친구 및 방파원에게는 일정 시간 연회 및 행진 선물을 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게임 내 부부가 되면 서로의 접속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함께 지도에 있거나 같은 파티에 있을 때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버프는 ‘일심동행’ 등의 부부 전용 콘텐츠에 참여해 서로의 친밀도를 높이는 것으로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아울러 부부가 함께 획득한 재화로 전용 상점에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으며 전용 사진첩을 통해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한편, ‘동방불패 모바일’은 11월 25일까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부부 콘텐츠 ‘커플 미로’를 완료한 스크린샷을 인증한 이용자에게 추첨을 통해 호감도 아이템인 ‘장미 큰 다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