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픽세븐, 신규 업적 콘텐츠 ‘단검 시카’ 오픈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1.14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에픽세븐이 신규 업적 보상 콘텐츠 ‘단검 시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단검 시카’는 에픽세븐의 여섯 번째 업적 보상 콘텐츠다. 업적 카테고리에 등장하는 6개의 단체는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고유의 스토리를 가진 조직으로 그들이 제시하는 미션을 완료해 나갈수록 새롭게 공개되는 스토리를 확인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단검 시카’는 에픽세븐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한된 조건 속에서 클리어 해야 하는 고난도의 미션을 제시해 이용자들의 성취감을 자극한다. 미션 달성에 성공하면 ‘장비 제작 재료’, ‘만능 강화석’, ‘지식의 가루’ 등 난이도에 걸맞는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할로윈 기념 서브 스토리 ‘피와 장미’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마지막 주 스토리도 오픈됐다. 오는 11월 19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한 이번 스토리에서는 ‘멜리사’와 ‘헤이스트’가 주인공이 되어 ‘단검 시카’의 숨겨진 이야기를 밝혀 나가게 된다.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 향상을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특히, 영웅 및 아티팩트 소환 시 한 번에 10회의 소환을 연속으로 진행하는 기능이 최초로 도입됐다.

한편, 에픽세븐의 PVP 콘텐츠 아레나가 오는 11월 16일부터 신규 시즌을 시작한다. 신규 시즌의 이름은 ‘열정의 시즌’으로 시즌 동안 아레나를 플레이하고 전용 재화를 모아 강력한 ‘아레나 시즌 장비’를 구매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