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게임 4종 공개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게임 4종 공개
  • 변동휘 기자
  • 승인 2020.11.16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의 블록체인 전문 자회사 위메이드트리는 자사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에서 글로벌 서비스 예정인 신작 게임 4종의 프리뷰 영상을 11월 16일 공개했다.
 

이번 공개된 게임들은 RPG 및 캐주얼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폭넓은 유저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먼저, ‘크립토네이도 for WEMIX’는 방치형 RPG로, 무궁무진한 캐릭터와 아이템의 조합으로 게임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게 개발했다. 게임 내 캐릭터 스킬 및 장비는 몬스터를 상대하며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유저들은 캐릭터들의 성장과 환생을 통해 신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보유한 아이템들은 NFT(대체불가 토큰) 자산으로 보관된다.

또한 ‘전기 H5 for WEMIX’는 중국 최고의 IP인 ‘미르’를 기반으로 한 무협 H5 RPG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게임의 원형을 유지하고 블록체인 기술을 도입한 콘텐츠를 업그레이드해 전통적인 유저들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유저들은 최고의 무공을 획득해 더욱 강력한 캐릭터를 만들어 가는 동시에 게임 토큰을 획득할 수 있다.
 

제공=위메이드트리
제공=위메이드트리

이와 함께 ‘버드토네이도 for WEMIX’는 매 단계마다 출현하는 몬스터 버드를 처치하는 게임으로, 누구나 직관적으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유저들은 다수의 모드를 통해 발생하는 처치 보상으로 게임 내 자산을 확장해 나가며 캐릭터를 지속적으로 성장시킬 수 있다. 이를 통해, 최고의 스테이지에 도전하며 토네이도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버드토네이도 for WEMIX’는 위믹스 플랫폼에 처음 출시되는 게임이 될 예정이다.

‘아쿠아 for WEMIX’는 다양한 물고기를 교배하며 서식지를 키워 나가는 게임으로, 물고기를 교배 시 일반 물고기와 특수 물고기가 생성된다. 해당 게임은 250여종의 물고기를 제공하여 유저들이 각양각색의 수중 경험을 가능하게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게임 내에서 획득된 물고기들은 NFT 자산으로 수집돼 다른 유저들과 거래가 가능 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4종 게임 모두 위믹스(WEMIX) 플랫폼의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했으며, 유저들에게 색다른 재미는 물론, 새로운 가치도 제공할 계획이다. 향후, 글로벌 시장을 타겟으로 전 세계 유저들을 공략하기 위해 역량을 집중할 방침이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