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 출시 및 무료 콘텐츠 예고

  • 김도연 기자 79sp@khplus.kr
  • 입력 2020.11.17 14: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자사의 슈팅게임 ‘콜 오브 듀티’ 프랜차이즈의 최신작,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콜드 워(이하 블랙 옵스 콜드 워)’를 출시하며 이후 무료 콘텐츠와 커뮤니티 이벤트 등을 준비한다고 밝혔다.
 

‘블랙 옵스 콜드 워’는 냉전 시대를 배경으로 당시의 음모들과 1980년대의 대중문화를 접목했다. 캠페인 모드의 가상 스토리 상에서 이용자들은 역사의 흐름을 바꾸고 세계 패권의 균형을 불안정하게 만들 수 있는 음모를 막아내야 한다. 신규 전장 및 모드를 통해 냉전 시대의 무기와 장비들을 사용해 전투를 즐기는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모드와 신규 생존 협동전 좀비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모든 모드에 걸친 통합된 진척도를 제공하며, 현세대 및 차세대 콘솔 시스템 간의 크로스플레이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멀티플레이어 전장 및 좀비 모드를 통틀어 ‘블랙 옵스’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출시 후 무료 콘텐츠 및 게임 내 커뮤니티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콜 오브 듀티’ 기반 배틀로얄 게임 ‘콜 오브 듀티: 워존’ 또한 ‘블랙 옵스 콜드 워’ 및 ‘모던 워페어’ 와 통합, ‘워존’의 모든 모드에서 ‘블랙 옵스 콜드 워’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경향게임스=김도연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