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마일게이트, ‘마술양품점’ 정식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1.17 16:0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캐주얼 웰메이드 모바일 게임 ‘마술양품점’을 국내 양대마켓에 정식으로 출시했다고 11월 17일 밝혔다.
 

출처=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마술양품점은 마법 판타지 세계에서 주인공이 행복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 모바일게임으로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강점이며 아바타와 나만의 양품점을 꾸미는 것이 특징이다. 마술양품점은 지난 1개월 동안 인게임 콘텐츠와 오마이걸 광고 영상들을 지속적으로 유튜브 공식 채널에 공개하며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같은 기간 동안 사전예약에 응한 이용자 역시 100만 명 이상 돌파하며 단숨에 기대작 반열에 올랐다.

스마일게이트는 마술양품점의 론칭을 기념해 내달 17일까지, 마술양품점에 접속만 해도 ‘오마이걸 디어마이봉’ 아이템을 기간 한정으로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 오마이걸과 관련된 업적을 모두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오마이걸 로고가 새겨진 왕관 아이템도 제공된다. 2개의 한정판 아이템을 모두 획득하고 인증하는 이용자들은 추첨을 통해 마술양품점 굿즈와 오마이걸 사인이 담긴 CD 및 브로마이드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에서 이용자들이 ‘세렌티스’ 생활에 적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이용자들이 마법사로 성장할수록 다양한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이 제공되고, 이용자 전체가 함께 협동해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정식 론칭일인 17일 이후 하루 2차례씩 ‘의뢰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핫타임 동안은 의뢰를 완료할 경우 이용자들이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와 골드가 증가한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 한 뒤 ‘5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은 한정판 카카오 이모티콘도 선착순으로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