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릭! 핫게임] 넷마블 하반기 최고 기대작, ‘세븐나이츠2’ 정식 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11.18 13:1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마블의 신작 MMORPG ‘세븐나이츠2’가 드디어 유저들을 맞이한다. 출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아온 신작이 금일 오전 10시 국내 정식 서비스에 돌입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의 모바일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의 정식 후속작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다. 자사를 대표하는 I‧P 기반으로 만들어진 만큼, 수많은 영웅들이 등장했던 전작과 같이 ‘수집형’ 키워드를 탑재하며 새로운 MMORPG의 시작을 알렸다.
게임은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시간이 흘러 마주하게되는 영웅들은 물론,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는 스토리가 특징이다. 출시 시점에서는 총 9장까지의 시나리오 퀘스트가 제공되며, 46종의 영웅이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시나리오 퀘스트를 통해 세상을 구하고자 마지막 세븐나이츠인 ‘루디’를 찾아나서는 ‘여명용병단’의 이야기를 즐길 수 있다

금일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세븐나이츠2’는 출시 전부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넷마블의 하반기 최고 기대작인 만큼, 사측은 서울 삼성동 케이팝 스퀘어, 현대백화점 H-wall,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건물 외벽을 통해 초대형 옥외 광고를 진행하기도 했다.
넷마블은 11월 ‘세븐나이츠’ I‧P 확장에 온 힘을 쏟았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지난 5일 출시된 I‧P 기반 콘솔게임 ‘세븐나이츠 타임원더러’를 선보인 데 이어, 연달아 시리즈 정식 후속작을 선보이며 시장 분위기를 돋우는 모양새다.

한편, 넷마블 한지훈 사업본부장은 “세븐나이츠2는 세븐나이츠가 주는 재미 본질에 중점을 뒀다. 실제 플레이해보면 국민 게임이라 불리운 세븐나이츠의 진면목을 세븐나이츠2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