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키에이지, 신규 능력 ‘광기’ 업데이트 사전예약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1.19 11: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스엘게임즈의 아키에이지가 신규 능력인 ‘광기’를 예고했다. ‘광기’는 특히 총기를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이라는 점에서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모아왔다.
 

제공=엑스엘게임즈

‘광기’는 자신의 연인인 랑그레이를 살리기 위해 해적이 된 모르페우스가 드워프를 협박해 만든 총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된 능력으로, 모르페우스는 광기를 통해 더욱 악명을 떨치고, 살육을 즐기며 미치광이가 되어갔다는 이야기가 담겨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광기 능력과 함께 새로운 무기 종류인 산탄총이 등장하며, 적과의 거리가 가까울수록 피해량이 높아 거리 조절이 매우 중요하다.

회사는 광기 업데이트를 맞아 11월 19일 오늘부터 사전예약을 통한 마케팅에 돌입한다. 사전예약을 진행하는 게이머는 산탄총 외형과 총기 거치대, 종족 변신 비약을 보상으로 받고 새롭게 등장하는 능력을 마음껏 즐겨볼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처음 등장하는 종족 변신 비약은 아키에이지의 세계관은 유지하되 원하는 종족의 외형으로 변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대륙 몬스터를 사냥하면 신비한 아키움 망치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가 12월 3일까지 진행된다. 아키움 망치를 통해 얻은 마력으로 얼어붙은 결정을 개봉하면 팔로스의 결정을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