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익스트림 골프’ 신규 코스 및 골프공 업데이트
해긴 ‘익스트림 골프’ 신규 코스 및 골프공 업데이트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0.11.1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은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실시간 스포츠 대전 게임 ‘익스트림 골프’가 신규 코스 및 골프공 추가를 포함한 v.1.4.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익스트림 골프’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12코스 ‘구름절벽’을 선보인다. 6투어와 9투어에서 등장하는 구름절벽은 영화 ‘아바타’의 배경을 연상시키는 웅장한 협곡의 풍경을 자랑하며, 아슬아슬한 절벽 위에서 즐기는 샷 대결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신규 골프공 ‘드래곤’도 추가됐다. 붉은 공 위에 금빛 용을 수놓은 드래곤은 보다 먼 곳까지 날아가는 비거리 특화 능력을 지녔으며, 샷과 함께 화려하게 날아오르는 이펙트를 보유했다.
이외에도 한층 원활한 게임 플레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작업도 진행했다. 많은 글로벌 이용자들이 참여 중인 클랜 리그에는 ‘루키 Ⅲ’ 등급이 신설됐으며, 튜토리얼 이미지 및 UI 개선, 개인 리그 순위 보상 조정 및 패키지 상품 구성 변경 등이 이뤄졌다.
 

한편, 해긴의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대전 게임 ‘익스트림 골프’는 지난 4월 150여 개국 양대 마켓에서 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8개 국어로 정식 출시됐다.
빠르고 공정한 멀티플레이 시스템 외에도 간단한 조작법, 사실적인 물리엔진, 매력적인 게임모드 및 꾸준한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의 호평을 받았고, 구글과 애플 모두 글로벌 피처드에 선정되는 등 모바일 스포츠 게임 시장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