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 사전 다운로드 개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0.11.20 11: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가 오는 21일 시작하는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CBT를 앞두고 사전 다운로드를 개시했다.
 

‘백년전쟁’은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 세계관을 기반으로 개발된 신작으로,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게임 팬들에게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테스트는 글로벌 모바일 e스포츠 대회인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0’의 결선이 종료된 직후부터 시작되며, 전 세계 누구나 참여 가능한 형태로 진행된다.
‘백년전쟁’은 다양한 몬스터를 소환, 육성해 다른 유저들과 8:8 대전을 펼치는 게임으로, 스릴과 박진감 넘치는 PvP 콘텐츠를 통해 실시간 대전의 재미를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카운터, 소환사 스펠 등 차별화된 전투 시스템을 기반으로 마지막까지 승부를 예측할 수 없도록 전투를 구성, 치열한 두뇌 싸움과 콘트롤의 묘미를 제공할 전망이다.

또한 룬, 몬스터 등 ‘서머너즈 워’ 세계관 속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실시간 전략 대전 장르에 최적화된 형태로 적용돼, 신규 게임 유저들은 물론 기존의 팬들에게도 색다른 게임의 재미를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사전 다운로드 개시와 함께 ‘백년전쟁’ 속 몬스터 잔느를 주인공으로 한 홍보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 속에서는 감각적이고 현대적인 모습으로 변신한 잔느의 모습과 실제 플레이 장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