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니지M, ‘기사도’ 업데이트 진행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0.11.24 11:4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이하 엔씨)의 ‘리니지M’이 11월 24일 오늘 ‘기사도’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공=엔씨소프트

‘기사도’는 리니지M의 대표 클래스인 ‘기사’를 대폭 개선하는 업데이트다. 최상위 ‘마스터’ 등급의 스킬을 추가하고 기존 ‘베테랑’ 등급과 기본 등급의 스킬은 보다 쉽게 배울 수 있다.

리니지M 기사 클래스 이용자는 스킬 적중 성공 혹은 실패에 따라 연계/강화 스킬이 발동하는 ‘그랜드 마스터’, 대상과 대상 주변까지 최대 3명에게 스턴 효과를 주는 ‘블레이드 스턴’ 등의 신규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기존 스킬도 개선한다. 이용자는 조작이 불가능한 상태로 자신을 공격하게 도발하는 ‘팬텀 블레이드’, 공격을 당할 시 일정 확률로 상대방의 핵심 스킬을 약화시키는 ‘카운터 배리어’ 등을 사용할 수 있다. 클래스를 ‘기사’나 ‘암흑기사’로 바꿀 수 있는 ‘클래스 체인지’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TJ 쿠폰’ 5종을 이용자에게 선물한다. 지난 10월 지급한 ‘한국 시리즈 응원 티켓’이 ‘TJ 쿠폰-마법인형’으로 바뀐다. 게임 내 상점에서 ‘TJ의 선물 상자’를 100 아데나로 살 수 있다. 아이템을 사용하면 ‘TJ 쿠폰-일반 장비 복구’와 ‘TJ 쿠폰-상점 장비 복구’를 얻는다. 게임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는 ‘2020 출석체크 시즌 5’ 보상으로 ‘TJ 쿠폰-변신’과 ‘TJ 쿠폰-마법인형’도 획득 가능하다.

‘기사도’ 사전 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10종의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모든 이용자는 월드 보스와 시련 던전 리뉴얼을 기념한 ’신규 월드 보스 이벤트’와 ’시련 던전/월드 보스 보상 강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또 이용자는 NC다이노스 우승을 기원하는 아이템을 게임 내 상점에서 100 아데나로 구매 가능하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